목차
스승의 날 선물
5월 15일 스승의 날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어린이집의 경우 김영란법에서 정한 청탁금지 기관이 아니기 때문에 선생님들에게 선물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 아이 보살펴주는 선생님들께 감사함을 전하고는 싶은데 너무 비싸면 부담스러운 만큼 3~4만 원대의 선물 5가지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본 게시물에 광고는 일절 없으며 제가 써보거나 선물했던 것 중에 추천하는 것임을 밝힙니다.
탬버린즈 핸드크림
탬버린즈 퍼퓸 핸드크림 40ml 32,000원
뻔하지만 실패없는 선물 1위, 핸드크림입니다. 어린이집 선생님은 아이들과 함께 있다 보니 손을 자주 씻게 됩니다. 핸드크림은 사시사철 필요한 아이템이겠죠?
특히 탬버린즈는 제품 패키지와 선물 포장이 아주 고급스러워서 선물하기에 최적입니다. 저도 여러 번 선물을 받아봤는데 받을 때마다 포장에 감동하게 되는 브랜드입니다.
베스트 향은 FEY9과 VEIN 입니다. 가격은 40ml 32,000원입니다. 15ml 미니 사이즈는 18,000원이니 더욱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카드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만원 단위 충전 가능
스타벅스 카드 역시 누구나 좋아하는 선물입니다. 카드 모양을 고른 뒤 1만 원 단위로 자유롭게 충전해서 선물할 수 있다는 게 장점입니다.
또 선생님이 커피를 잘 안 드시더라도 스타벅스에는 다양한 음료가 있으니까 알차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만 원 또는 5만 원 충전해서 드리면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오쏘몰 비타민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 7입 38,000원
명품 비타민으로 불리는 오쏘몰 비타민입니다. 7일분에 38,000원이라서 직접 사먹기엔 상당히 비쌉니다. 그래서 선물로 받으면 참 좋습니다. 상큼한 오렌지맛이라 호불호도 별로 없는 제품입니다.
아이들 보살피느라 힘드실 테니 비타민 드시고 힘내라고 카드까지 적어서 드리면 어느 선생님이든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헉슬리 바디로션
헉슬리 바디로션 모로칸 가드너 300ml
바디로션도 추천드립니다. 조말론, 바이레도, 딥디크 같은 백화점 브랜드는 바디로션이 10만원에 육박하는데요. 제가 정말 아끼는 브랜드 헉슬리를 추천드립니다.
헉슬리 제품은 300ml에 3만원대입니다. 특히 모로칸 가드너는 정말 고급스러운 향이라서 누구나 좋아할 만한 향입니다. 용량도 넉넉한 편에 가격이 착해 가성비가 아주 훌륭합니다.
모로칸 오일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50ml 30,000원 (올리브영 세일가)
혹시 선생님 머리가 긴 편이라면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도 추천합니다. 여러 헤어 오일을 써봤지만 결국엔 실크테라피 아니면 모로칸오일로 돌아오더라고요. 아무래도 선물용이니 조금 더 가격이 나가는 모로칸오일을 추천합니다. 향기도 좋아서 아이들이 '우리 선생님 머리에서 좋은 냄새 나!'라고 할지도 모릅니다.
이상으로 어린이집 스승의날 선물 추천을 해보았습니다. 꼭 이 제품들이 아니더라도 핸드크림, 바디로션, 상품권, 건강기능식품, 헤어케어 제품들은 모두 선물로 손색이 없습니다. 참고하셔서 선생님께 감사의 마음 잘 전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